내돈내산

[내돈내산] 오스너 드 바리스타 커피머신

Pongponghailey 2021. 4. 4. 13:15
반응형

내돈내산의 첫 포스팅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걸로 작성하고 싶었고,

그렇게 고르고 고른 제품 중 단연 Top 1 이라 할 수 있는 "오스너 드 바리스타" 커피머신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지금 집으로 이사오면서 꼭 가지고 싶었던 가전 제품이 커피머신이었는데 요새 핫한 일리 커피머신과 오스너 드 바리스타 중 하나를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근데 제가 오스너 드 바리스타를 고른 가장 큰 이유는!!

캡슐과 반자동이 호환 된다는 점과!! 디자인 때문이었습니다 ㅎㅎ

 

 

 

 

 


오스너 드 바리스타

 

 

 

 

 

 

 

오스너 드 바리스타

 

 

 

 

 

저 시크한 까만 바디에 혜자로운 기능까지!! ㅋㅋ

 

하루에 커피 한 잔은 필수이고, 요샌 주말마다 요리하는 재미에 빠져 있기 때문에(주로 양식이나 브런치) 커피 머신은 필수였는데, 저는 단 한번도 카페 알바를 했다거나 따로 커피머신을 만진 적이 없기 때문에 일단 취미로 시작할 수 있지만 맛있는(중요!!) 가성비 좋은 커피머신이 필요했어요~

 

 

 

제가 원하는 커피머신의 조건은 딱 3가지였답니다~

 


1. 취미로 하는 것인만큼 작동이 쉬울 것

2. 어느 정도 맛있게 내려지는 머신일 것

3. 디자인이 예쁠 것



이 세가지였는데, 주관적인 관점에서 봤을 때 가장 가성비 있으면서 저 조건이 들어맞는 커피머신이 #오스너드바리스타 였죠.

 

특히나, 캡슐을 자주 이용하지만 아주 가끔 그냥 원두를 갈아서 내려마셔보고 싶기도 하잖아요?

안그래? 나만 그래?ㅋㅋㅋㅋ

 

 

 

 

 

 

 

 

 

왼쪽 버튼을 누르면 머신이 가열되면서 커피를 내리기 좋을 때가 되면 저렇게 오른쪽에 초록불이 들어와서 판별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에스프레소 내리기

 

 

 

 

저는 저렇게 에스프레소잔에 1/3정도로 해서 2번 내려마셔요~

원래 좀 진한 커피를 좋아하기도 했구, 저렇게 마시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카페라떼 만들땐 3잔...ㅋㅋㅋㅋ

 

 

 

 

 

 

 

 

 

 

 

요렇게!! 온수를 붓고 에스프레소 부어주기!!

 

 

 

 

 

 

 

에스프레소

 

 

 

 

크레마까지 크게 기대 안했는데 그래도 잘 내리면 꽤 크레마가 일어나긴 합니다 ㅋㅋㅋ

요건 제가 커피를 잘 내릴 줄 몰라서 그럴 수도 있어요 ㅋㅋㅋ

 

 

 

 

 

캡슐커피_스타벅스

 

 

 

 

 

 

 

 

 

 

 

 

캡슐을 주로 마시다보니 요렇게 담을 그릇도 만들어보고 ㅋㅋ

어째 취미가 취미를 만드는 것 같은 느낌이죠?ㅋㅋㅋㅋ 맞습니다 ㅋㅋㅋ

 

 

 

캡슐은 주로 스타벅스 캡슐을 사용하는데 혹시 맛있는 캡슐을 아는 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세요~ㅎㅎㅎ

 

 

주말마다 카페에서 금액 맞춰서 커피 주문하기도 돈이 많이 나가고, 다이어트에도 방해가 되었는데

이제 "오스너 드 바리스타" 커피머신으로 언제든 내가 원하는 취향대로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ㅋㅋㅋ

 

 

이상 내돈내산 제품 1호 "오스너 드 바리스타" 리뷰를 마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