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화이버슬림_똥기사

Pongponghailey 2021. 4. 6. 11:30
반응형

하루하루 날씨가 풀려가는게 선명하게 느껴지는 이때, 여자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할 일 중 하나죠...



다. 이. 어. 트



옷이 점점 얇아지고 짧아지면서 숨어 있던 군살부터 숨지 않은 살들까지 감당이 안되는 상황에 놓여 다시금 급하게 -원래 다이어트는 평생이니까- 그것을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



식이요법도 하고, 운동도 하고, 영양제도 챙겨 먹고.... 진짜 좋다는 건 다하고 있는데, 다이어트만 하면! (사실 그날이 가까워져도) 왜 화장실을 못가는지....ㅠㅜ
그렇게 화장실에 가지 못하는 나날들이 계속되면 커피똥, 맵똥, 관장라떼 등 이것저것 도움이 되는(?) 시도들을 하게 되는데 사실 이렇게 되면 다이어트를 하는 의미가 없더라구요? ㅎㅎ.....



정말 매일 아침마다 유산균(그것도 종류별로)도 먹고! 물도 2L 씩 꼭 마시고! 운동도 하는데!!!
다이어트 = 변비 가 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더라구요



솔직히 변비때문에 다양한 영양제며 부수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들도 많이 먹어봤구 (프로바이오틱스 하루에 7포씩 먹은 사람 손!!)

물론 도움이 되긴 하지만 하루종일 배는 부글거리고, 이건 시원하게 비우는 것이 아닌 설사처럼 나오니 몸에 무리가 가는건 당연지사 ㅠㅜㅠㅜ

진짜진짜 시원하게! 몸에 무리가지 않는 보조식품의 효과를 보고 싶었고, 그 와중에 들은 것이 #똥기사 였습니다 ㅋㅋㅋ





"똥 싸다 기절한 사람" 이라는 독특하고도 임팩트 있는 바이럴 마케팅으로 (마케팅인지 실제인지는 모르겠으나...ㅋㅋㅋ) 
예전부터 유명하긴 했지만 그렇게 간절하지도 않았었고, 왠지 전에 먹었던 것들과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에 시도해보지 않았었는데, 요새들어 점점 더 심해지는 그분 때문에 시도해 보게 되었습니당 ㅋㅋ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1. 하루 2번(아침, 저녁 혹은 기름지거나 폭식한 뒤 한포씩) 먹었고!

2. 먹고난 뒤 하루만에 화장실에 가게 되었고!

3. 이제 똥기사 없인 못살 것 같다!

 

 

 

 

 

 

 


"K-FOOD 화이버슬림_똥기사"

 

 

 

 

 

 

 

똥기사 화이버슬림

 

 

 

 

사실 푸푸와 관련된 것은 패키지들이 좀...음....(알잖아 그 느낌?)

그런데!! 화이버슬림 일명 똥기사는 패키지도 뭔가 고급져!!!! (사실 효과가 너무 좋아서 지금 다 예뻐보여서 그럴 수도 있어여 ♥)

 

이쁘고 이쁜 내새끼지 모예여..?ㅋㅋㅋㅋㅋ

 

 

 

 

 

K-FOOD 화이버슬림

 

 

 

 

하... 넌 꽃과 있어 마땅해...

전 요즘 정말 요거 없으면 밖에도 못나갑니다....ㅋㅋㅋㅋㅋ

 

하루에 2포씩 적어도 200미리의 충분한 물과 함께 먹어야 하는데 저는 거의 한 3~400미리씩 물을 마시는 거 같아요~

이게 환이 좀 많아서 넘기기 힘들다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워낙 잘 삼켜서 ㅋㅋㅋㅋ

 

이 정도쯤 껌이구요?ㅋㅋㅋㅋ

 

 

 

 

 

 

 

 

 

 

 

 

 

 

그 유명한 차전자피가 들어갔어요~!!! 라고 하고 싶은데 사실 요즘 다이어트 보조제 거의 차전자피 들어간 거 많지 않나요? 근데 전 얘랑만 잘 맞는 듯 ㅋㅋㅋㅋ

 

 

 

 

 

 

 

 

요렇게 디저트 먹을 때도 화이버슬림만 있다면 난 두렵지 않고 ㅋㅋㅋㅋ

진짜 아침마다 힘도 안주고 쾌변 이라는 느낌 아실까 몰라....ㅋㅋㅋㅋ

 

 

몸에 무리 없이 건강하게 작용하는 것 같아서 더 손이 간다구요?ㅋㅋㅋ

 

 

요새 다이어트 한다 해놓고 엄청 먹어댔는데 몸무게는 1g도 찌지 않았구요 ㅋㅋㅋ

저는 다이어트 보다도 사실 진짜 화장실이 너무 시급해서 산거였는데 다이어트도 되나봅니다 ㅎ

 

 

이상 내돈내산 제품 2호 "K-FOOD 화이버슬림 (똥기사)" 리뷰를 마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