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모음

[전세]하자보수 청구 내용증명 보낸 후기 (feat. 반송)

Pongponghailey 2024. 1. 18. 09:04
반응형

지난 번 전세 집 하자보수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했었는데요,

망할 집주인분께서 집에 아예 안들어가시는 모양입니다 ^^

 

결국 반송되어 왔네요 ^^

 

 

 

 

 

 

 

 

 

 

반송되어 2,100원까지 내고 ^^

 

거기다가 1월까지 완료해주기로 한 벽지 공사?

일언반구 없구요 ㅋㅋㅋㅋ

 

연락도 없구요 ㅋㅋㅋㅋㅋㅋ

 

내용증명이라는게 나중에 소송할 때 증거로 쓰려고 보내는 것이라

상대방이 받고 안받고 상관은 크게 없다지만 반송된 것을 보니 진심 빡이.....

 

나중에 그대로 돌려 받았으면 좋겠네요 집주인분 ^^

 

계약 끝나는 그 날짜에 돈 안주면 바로 고소 들어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