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찬

알쓰, 다이어터들을 위한 어프리데이 논알콜 수제맥주 (feat.부족한녀석들)

Pongponghailey 2022. 12. 17. 08:08
반응형

드디어 나왔다!!
알쓰들을 위한 맥주!!

항상 술을 마실 때면 가성비 갑이라 불리는
나 같은 사람들을 위해 나온 맥주!!

낮은 칼로리 덕분에 다이어트 할 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맥주!!!!!!






어프리데이 논알콜 수제맥주
부족한 녀석들









가끔 저도 술을 만땅 마시고 싶은데
현실은 맥주 반캔.....

더군다나 갈증날 때 맥주 한 잔 마시고 싶어도
그 칼로리가 어마무시한지라.....

섣불리 술에 손을 댈 수 없었는데요,




부족한 녀석들에서 나온
"어프리데이 논알콜 수제맥주"









알코올 1% 미만으로, 이거 하나면
저도 술꾼처럼 마실 수 있다구요~ ㅋㅋㅋ







 







어프리데이 논알콜 수제맥주는 일반 맥주와 같은 양조과정을 거쳐
살아있는 맥주 고유의 아로마와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제맥주예요~

더군다나 페일에일과 스타우트, 두가지 맛이 있어
진짜 알코올이 가득한 수제맥주와 동일한 맛과 거품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알코올은 0.5% 들었다는거~ ㅋㅋㅋ











어프리데이 페일에일[AFREEDAY PALE ALE]
망고, 자몽 등 상큼한 열대과일의 아로마와
시트러스한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가볍과 향긋한 맛인 반면













어프리데이 스타우트[AFREEDAY STOUT]
커피, 초콜릿, 토스트 등의 묵직한 풍미가
도드라지는 흑갈색의 아이리시 스타우트 스타일이예요~

부드럽지만 쌉쌀한 흑맥주를 잘 표현했지 뭐예요?











패키지 디자인도 이렇게 힙하기 있기 없기?

어프리데이 논알콜 수제맥주는 페일에일과 스타우트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기분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그리고 안주에 따라 골라먹기도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맥주는 흑맥주를 좋아하는데
알코올도 없으면서 이렇게 맛있다닝!!







 









페일에일도 향긋하고 너무 부드러움 ㅠㅜ
상큼한 열대과일의 아로마와
시트러스함이 살짝 감도는 감칠 맛 나는 그런 맛
거기에 맛과 탄산은 완전 맥주 그 잡채!!

특히 2022 대한민국 주류대상 무알콜 맥주 부분에서
무려 대상을 수상했다는 부족한녀석들의 어프리데이 논알콜 수제맥주!!👍👍👍

부족한 녀석들이라뇨 ㅋㅋ
아주 차고 넘칩니다✨








거품도 너무 부드럽고 진짜 진심 너무 맛있음 ㅠㅜ
앞으로는 저도 맥주 반캔이 뭐람? 6캔 다 비울 수 있다구요~!! ㅋㅋ

편의점에서도 알코올 함량이 낮은 맥주만 찾아다니던 저였는데
-심지어 그런 것들도 얼굴 빨개지고 너무 힘들어서 2/3캔 이상 못마심...-
이건 두캔을 마셨는데도 멀쩡함(배가 부를 뿐 ㅋㅋㅋ)

술꾼된 기분 너무 좋아 ㅋㅋㅋ
논알콜이라서 술이 너무 땡기는 임산부 분들도
조금씩 홀짝홀짝 마셔도 될만한 맥주 같아요~🤗

그리고 나처럼 일년 365일 운동하는 다이어터들도
훨씬 마음 편하게 마실 수 있어 더더 좋은 수제맥주!!


제 최애 안주는 프로틴칩과 누룽지입니당 💖💖💖











캠핑 같은데 가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논알콜인데 진짜 맥주 저리가라 할 만큼
동일하게 맛과 탄산을 표현한게 제일 신기하다니까요? ㅋㅋㅋ 진짜 대상받을만 함!!!!!!😍😆👍👍👍


 



✅다이어터, 임산부, 알쓰들도 쉽게 마실 수 있음
✅알코올 함량 0.%
✅수제맥주의 맛과 거품,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음
✅일단 맛있음 ❤
✅힙한 패키지 디자인
✅페일에일과 스타우트, 서로 다른 스타일을 느낄 수 있음 제 총점은요!!
⭐⭐⭐⭐⭐




 







이번 크리스마스엔 어프리데이 논알콜 수제 맥주로
분위기 제대로 UP UP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크리스마스에 실컷 술 마시고 싶은 알쓰들을 위한 구매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afreeday

 

어프리데이 논알콜 수제맥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맛있는 논알콜 수제맥주와 함께하는 일상속 여유

smartstore.naver.com



진짜 완전완전 강추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