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다이어트] 마이프로틴 추천 아이템 및 할인코드 추천인 사용법!! (feat. 멀티비타민,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맛 추천, 제로 카페인 가르시니아, 리피드 바인더, THE 프리워크아웃, 리퀴드 L-카..

Pongponghailey 2022. 9. 20. 08:00
반응형

 

이제 바디프로필이 딱 한달 남았습니다!!

 

아무래도 체중도 그렇고 체지방을 좀 더 제대로 태우고 싶은 마음에 처음으로 마이프로틴에서 여러 비타민과 단백질 쉐이크를 주문했는데요,

 

오늘은 추천 아이템 및 할인코드 추천인, 그리고 사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9월 6일에 주문했고, 배송예정일은 9월15일~25일까지로 되어 있었으나, 실제로는 하루 빠른 9월 14일에 배송되었습니다~
배송 기간은 8일 정도 걸렸네요~ :)

요새 코로나 때문에 늦어진다는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일찍와서 어찌나 기쁘던지 ㅎㅎㅎ




일단 마이프로틴하면 제일 유명한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저는 스트로베리 크림 맛과 밀크티 맛을 시켰는데요,

스트로베리 크림 맛은 진짜 딸기우유 맛이더라구요 ㅋㅋㅋ

맛있었습니다~ㅎㅎ

밀크티도 맛있긴 한데 프로틴 특유의 향이 좀 나서... 저는 스트로베리 크림 맛에 더 손이 가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둘 다 시원하게 먹어야 더 맛있다능 ㅋㅋㅋ

 

 

 

 

 

 

 

 

 

 

 

 

 

 





또 멀티비타민이 똑 떨어져서 데일리 멀티비타민(60 Tablet)도 시켜서 아침마다 꼭꼭 챙겨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체지방 감량과 운동 시 부스트업 효과를 내줄 수 있는 아이템!!!

바로 제로 카페인 가르시니아(구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리피드 바인더(구 : 팻 바인더), 리퀴드 L-카르니틴(레몬&라임), 그리고 THE 프리워크아웃(레인보우캔디)!!


일단 제로 카페인 가르시니아(구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카페인이 없는 체중조절 보조제로 유명하죠~!!


저는 15,900원에 구입했습니다~



# 제로 카페인 가르시니아(구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1. 주요 효능
-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크롬을 제공
- 회식이나 과식 전 챙기면 좋음
- 카페인 없이도 운동 능력 촉진에 도움


2. 섭취 방법
- 1일 1캡슐 섭취
- 아침 혹은 운동 45~60분 전 섭취 OR 기름진 음식이나 과식 전 섭취


확실히 이걸 먹고 점심 일반식을 먹으면 심리적 위안과 함께 몸무게가 늘지 않더라구요 ㅎㅎ
저는 리피드 펫바인더와 함께 섭취합니다.


아침과 저녁은 진짜 가볍게 먹는데 점심을 좀 많아 먹기 때문에 주로 점심식사 전에 섭취합니다,

 

 

 




# 리피드 바인더(구 : 팻 바인더)

 

 

 

 

 

 

 

 

 

 



1. 주요 효능
- 키토산 함유
- 지방 흡수 차단
- 지용성 비타민은 흡수하지 않음(비타민 A, D, E, K)


2. 섭취 방법
- 식사 15분 전 2캡슐 섭취
- 하루 3회, 하루 최대 6캡슐 섭취


저는 리피드 바인더를 점심 전에만 가르시니아와 같이 먹는데요,
그 이유는 첫째로 너무 비싸기도 하고 둘째로 저는 아침, 저녁을 정말 가볍게 먹기 때문에 굳이 먹지 않습니다.


확실히 키토산을 섭취해서인지 지방도 덜 붙는 것 같고, 화장실도 잘 가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요건 제가 사고 나서 일시적으로 품절 상태더라구요 ㅠㅜ

좋은 건 다 품절이야... ㅠㅜ

 

 

 

 

 

 

 



# 리퀴드 L-카르니틴(레몬&라임 맛)

 

 

 

 

 

 

 

 

 

 



1. 주요 효능
- L-카르니틴을 간편하게 섭취 가능
- 지질대사를 촉진하는 콜린 함유
- 근육 유지와 성장에 도움
- 간 기능 보조 및 피로와 피곤함 회복
- 지방 연소


2. 섭취 방법
- 약 10ml 리퀴드 L-카르니틴과 약 15ml의 물을 섞어 운동 약 30분 전 OR 식전 30분 전 섭취

 


요것도 현재 일시 품절...ㅠㅜ

레몬에이드 같이 맛있는데, 저는 운동 30분 전에 섭취하고 운동하고 있어요~!!

그럼 땀도 약간 더 나는 것 같고 운동할 때 더 괜찮더라구요~!!

지방을 연소해줘서 그런가???

 

 

 

 

 

 

 

 

 

 

 

 

 





THE 프리워크아웃은 제가 아직 섭취해보지 않아서 이번주 토요일 등산할 때 먹어보고!!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프로틴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사은품도 받을 수 있고, 장바구니 추가 할인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OGDW-RA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OGDW-RA

 


요건 제 추천코드예요~

혹시 필요한 분이 있다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


마프는 할인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이것 저것 요새 마프에서 사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내돈내산으로 사서 먹어보고 그때마다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