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주말 수락산 등산 다이어트(feat. 마이프로틴 THE 프리워크아웃 부스터 효과 리뷰!!!)

Pongponghailey 2022. 10. 1. 12:36
반응형

 

지난 주말 토요일!!!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수락산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등반 후 맛집을 못가는 것이 아숩긴 하지만, 지난번 마이프로틴 부스터 효과를 체험해 보기엔 더할 나위없이 좋은 기회이기도 하지요 ㅋㅋㅋㅋ

 

 

 

 

 

 

 

 

 

 

 

 

날씨 진짜 무슨 일이람.....😘

 

 



특히 이번 수락산 등산은 암벽이 많다고 해서 등산화와 배낭을 구입해보았습니다 ㅎㅎ

 

 

 

 

 

 

 

 

 

 

 

 

 

 

 

 

 

 

 

 

 

 

 

 

 

 

 

 

 

 

 

 

 

 

 

 

 

 



사실 배낭은 양쪽에 지퍼가 달려 있어서 한쪽으로도 멜 수 있고, 사이즈가 작아서 편리하다는 장점 하나로 산 것이고

 

등산화는 TRANGO로 구입했어요!!!



저는 등린이니까요 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가볍고 편한데 안미끄러나서 진짜 잘샀구나 싶었답니다 :)

 

가격도 저렴저렴해서 완전 추천해요!!!

 

발도 꽤나 편했습니당~!!

 

 

 



그리고 대망의 마이프로틴 THE 프리워크아웃!!!!!!!!!!!!!!!!!!!!!!!

 

 

 

 

 

 

 

 

 

얘요 얘!!!!!!!!!!!!!

 

 

 

 

 

 

 

 

 



와... 진짜 이거 백만번 찍었어야했어요(진지)



제가 요즘 바프 3주 정도 남아서 식단이며 칼로리 완전 제한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완전완전 힘이 없단 말이죠?



툭치면 픽 쓰러질만큼 기운이 없어요. 아주 쇠약하단 말이죠???



그래서 사실 이번 등산도 중간까지만 기어올라갈 생각으로 기대도 하지 않고 준비한건데!!!



저 이번에 선발 주자로 올라갔습니다 ㅋㅋㅋ

기운이 아주 넘쳐나서 같이 갔던 멤버들이 근력이랑 유산소 얼마나 한거냐며 ㅋㅋㅋ 체력 왜이렇게 늘었냐고 ㅋㅋㅋㅋ



저번 관악산때랑 완전 다르다고 ㅋㅋㅋㅋ

 

 

 

 

 

 

 

 

 

 

 

 




요고요고!!!

요 보라색 물!!!!

요 달달한 요 요망한 물!!!!!!





저 헬스 보충제 미심쩍어했던 사람인데!!

이제 신봉하기로 했습니다.





이거 왜 샘플용만 나오는거죠!!!??

나 바로 맛별로 5개씩 더 주문했쟈나....❤

(제가 먹은건 레인보우캔디맛!!)

부작용은 있어여...



운동하고 나서 쓰러져...

내 체력의 한계를 모르고 까불다가 기절해....



돌아오는 지하철 안에서 진짜 숨쉬기도 힘들었쟈나....



요새 불면증 있었는데, 불면증이 뭐야.... 눈 감았다 일어나니까 아침이던데....?




보충제 필요한 사람들 나 믿고 이거 한번만 먹어봐요...

나 진짜 신세계 경험했어여...





저번 마이프로틴 리뷰할 때 THE 프리워크아웃은 안먹어봐서 등산가서 먹어보고 리뷰하겠다! 라고 했는데


 

 

요기

↓↓↓↓↓↓↓↓↓↓↓↓↓↓↓↓↓↓↓↓↓↓↓↓↓↓↓↓↓↓↓

 

https://pongpong-hailey.tistory.com/133

 

[다이어트] 마이프로틴 추천 아이템 및 할인코드 추천인 사용법!! (feat. 멀티비타민, 임팩트웨이

이제 바디프로필이 딱 한달 남았습니다!! 아무래도 체중도 그렇고 체지방을 좀 더 제대로 태우고 싶은 마음에 처음으로 마이프로틴에서 여러 비타민과 단백질 쉐이크를 주문했는데요, 오늘은

pongpong-hailey.tistory.com

 

 

 

 

 

진짜 이게 제일 효과 대박임 ㅋㅋㅋ



운동하는 분들 꼭 사여...


두번 사여....

같이 사여.... 우리 WINWIN 해여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OGDW-RA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OGDW-RA
↑↑↑↑↑↑↑↑↑↑↑↑↑↑↑↑↑↑↑↑↑↑↑↑

요건 제 코드!!!



우리 같이 할인 받고 사은품 받고 해서 같이 사여..

그리고 THE 프리워크아웃은 진짜 찐이예여...



여튼 거두절미하고!!

정상이 이이만큼 남았는데!!

 

 

 

 

 

 

 

 

 

 




계단도 낑차낑차 오르고 보니!!

 

 

 

 

 

 

 

 



어느새 정상이 코앞!!

 

 

 

 

 

 




짠!! 정상에서!!

 

 

 

 

 





같이 간 일행 중에 찍사의 신께서 이렇게나 길어보이게 찍어 주심 ㅋㅋㅋ

 

 

 

 

 

 

 

 




그리고 다들 옆에서 막걸리에 김밥에 족발 먹을 때 난 옆에서 당근과 오이과 단호박과 닭가슴살 ㅎㅎㅎ

행복해, 진짜야

 

 

 

 

 




요고요고

아주 좋아요 :)



쬐깐한게 효자템임



운동할 때마다 없어서는 안됨

 

 

 

 

 

 

 

 



운동하다 만난 운동 갱얼쥐

진짜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되는 기분이었다구여

심지어 사람보다 더 산을 잘타 ㅋㅋㅋ

 

 

 

 

 

 

이날....ㅋㅋㅋ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

52kg으로 시작해서 등산으로만 1,893kcal 소모했는데 649kcal 먹고 다음날 1kg 빠졌잖아 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재 10월 01일 기준으로 50kg 유지 중입니다 ㅋㅋㅋ 일주일만에 2kg 빠졌음 ㅋㅋㅋ



현재 그날인데 체중은 더빠졌어요 ㅎ


원래라면 한 2kg은 쪄야하는데 말이죠 ㅎ...
역시 다이어트는 먹는 것 이상으로 움직여야 하는건가 봅니다....

 

다이어트해야겠다!!!

난 단기간에 살을 쫘악 빼고 싶다!!!

등산 강력히 추천합니다 ㅋㅋㅋ

 

아, 참고로 전 허벅지에 차는 복대를 배에 두르고+땀복+THE프리워크아웃+다이어트식단+등산후마사지+이후로도 다이어트 유지했습니다.

 

살 빼기 쉽지 않고 유지는 더더욱 쉽지 않아효 여러분 ㅎㅎ...


수락산 등산 내용이었는데 어쩌다보니 마이프로틴 THE 프리워크아웃 찬양이 반 이상이 된 포스팅이었네요 ㅋㅋㅋㅋ



다음번엔 중간 눈바디 검사를 한번 진행해봐야겠어요!!!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다이어트] 마이프로틴 추천 아이템 및 할인코드 추천인 사용법!! (feat. 멀티비타민, 임팩트웨이

이제 바디프로필이 딱 한달 남았습니다!! 아무래도 체중도 그렇고 체지방을 좀 더 제대로 태우고 싶은 마음에 처음으로 마이프로틴에서 여러 비타민과 단백질 쉐이크를 주문했는데요, 오늘은

pongpong-hail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