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 3

[코로나19]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전환

수도권만 2주간 [7.12~7.25] 새로운 거리두기 4단계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희 회사도 이에 맞춰 재택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ㅠㅜ 갑작스런 감염자 폭증으로 진짜 밖으로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인데 아직도 대중교통은 빽빽하더라구요 ㅠㅜ 재택도 힘든 점이 있지만 2주간 바짝 모든 국민이 같이 노력해서 얼른 회복세에 접어들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ㅜ 수도권은 거리두기 4단계가 되면서 생활 속 다양한 부분들이 변화되었는데요, 우선 7월 12일 00시 기준으로 거리두기 단계 현황은 하기 이미지와 같이 서울과 경기, 인천 지역만 4단계로 돌입했네요. 4단계는 대유행 단계로 외출금지 단계까지 가는 심각한 단계라고 볼 수 있는데, 이에 따른 실행방안이 궁금해서 가져와보았습니다. 1. 단계 전환 기준 (인구 10만명 초과)..

일상 2021.07.13

[직딩의 하루] Daily Note 31 : 일상, 지방분해주사,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진짜 오랜만에 일상을 올리는 것 같네요~ 그동안 회사일도 그렇지만 진짜 다양한 일들이 있었어요 ㅎㅎ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도 나가고, 태어나서 처음 지방분해주사도 맞아보고, 여전히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요즘 아침 잠이 없어지다보니 회사에 일찍 출근하게 되는데요, 너무 일찍 도착하게 되어 근처 카페에서 간단히 아침을 해결하고 출근하고 있습니다~!! 어느날은 스타벅스에서 해결하기도 하구요, 어느날은 서브웨이에서 해결하기도 하고, 또 어느날은 아띠제에서 먹고 가는 날도 있어요!! 요즘 특히 아띠제 스패니쉬라떼에 빠져서 ㅠㅜㅠㅜ 뭔가 달달한데 고오급스럽게, 텁텁함 없이 달달한 느낌? 이어서 손이 많이 가고 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 역시 하루도 빠짐없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한달 간..

일상 2021.07.12

[헬로셀] 레드 수딩젤 리뷰(feat. 홍조, 열감 진정 수딩젤)

이제 한여름에 들어섰습니다~!! 요새 등산,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즐겁게(?) 다이어트 중인데요~ 최근엔 집 근처 공원에 가서 조깅도 하고 온답니다 :) 근데 야외 운동은 좋지만 아무래도 다른 계절보다는 여름인지라 땀도 많이 나고 얼굴에 홍조도 쉽게 사라지지 않더라구요 ㅠㅜ 피부에 열감이 지속되니까 괜스레 트러블도 더 많이 나는 것 같구요 ㅠㅜ 그래서 평소에 수딩젤이나 진정 제품의 화장품을 자주 사용하곤 하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헬로셀 레드 수딩젤을 협찬 받게 되어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내돈내산 블로그를 목적으로 글을 쓰고 있다보니, 진짜 효과가 있지 않으면 사실 협찬을 받아도 꺼려지기 마련이라 일주일 동안 사용해보고 이제야 후기를 적습니다!! ㅎㅎ 헬로셀 레드 ..

협찬 2021.07.10
반응형